보험뉴스

현재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억대 보상이 이루어질 것처럼 이야기 하고 상담만 받아도 여러 고가의 경품을 줄 것처럼 광고하는 상품들로 인해 소비자들은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보험에 가입할 때 알아야 하는 주의사항과 같은 내용은 TV 밑에 깨알같은 크기로 적어 놓고 순식간에 지나가니 알아볼 수가 없는데요. 이로 인해 가입했다가 속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면서 앞으로 이런 눈속임 보험 광고에 관한 실태와 개선해야 할 방안을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의 시작은 갯수 제한없이 다 된다는 식의 말투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 사례입니다. 이런 광고 뿐만 아니라 제한 시간에 많은 상품을 팔아야 하는 홈쇼핑의 경우에는 더 심하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자동차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현재 1년마다 갱신해야 하는 상품이므로 보험료를 가장 많이 신경쓸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다이렉트 상품의 할인 과장 상품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누군가에게 맡겨 가입하는 것보다 직접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